로그인 없이 바로 글 쓰는 Seafarer's Voice

번호 제목 조회 댓글 공감 작성일 작성자
공지 Seafarer's Voice 관리규정 안내 6127 7 10 04.19 관리자
1078 나이 30살, 초임사관으로 재 지원하는 것에 대하여 의견이 궁금합니다. 146 4 1 06.20 (129.64)
1077 필리핀 462 8 5 06.15 (17.171)
1076 외국에서 처음 승선하는데 보통 얼마 챙겨가시는지 궁금합니다. 509 5 4 06.11 (186.17)
1075 부식비는 하한선이 없나요? 561 9 6 06.06 (90.47)
1074 올해 지거국 졸업하는 만25세 대학생입니다. 730 7 3 06.01 (158.200)
1073 해기사 및 비 전공자들의 해운시장 해운관련 규제 대응 요원 육성방안 673 6 10 05.28 (235.229)
1072 부경대 기계시스텡공학과 519 7 5 05.27 (216.178)
1071 오폴 3급 5급 고민입니다. 414 6 1 05.24 (70.92)
1070 오폴 출신 항해사도 해외 대형선사 취업 잘 되나요? 581 5 0 05.24 (225.135)
1069 외항선 비과세 500만원 761 3 7 05.21 (93.88)
1068 오션폴리텍과 한해대 편입 고민입니다. 484 7 4 05.19 (71.37)
1067 만 33세 오션폴리텍 3급 기관사 과정 준비 해보려고 합니다 374 9 1 05.18 (212.58)
1066 49살에 오션폴리텍 입학하면 진로가? 652 15 2 05.17 (72.5)
1065 장금 요새 vlcc시장 전세계 싹슬이인데 하이닉스처럼 성과급 없냐? 745 7 2 05.15 (95.87)
1064 승선생활 마친후 해기사들의 취업 로딩마스터 어때요 ? 801 6 4 05.11 (183.29)
1063 선주들이 한국선원을 거부하는 이유 1330 4 12 05.08 (208.44)
1062 아직도 구인란에 VSAT 전 선박 설치를 자랑스럽게 올리는 선사가 많냐? 853 7 2 05.05 (147.38)
1061 대 윌헴슨 스타링크 무제한 1119 5 4 05.02 (109.214)
1060 30살 오션폴리텍 지원 고민입니다. 903 10 2 04.30 (6.28)
1059 해양대학교 취업난에 대한 사견 1870 18 31 04.27 (208.4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