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없이 바로 글 쓰는 Seafarer's Voice
| 번호 |
제목 |
조회 |
댓글 |
 |
작성일 |
작성자 |
| 공지 |
Seafarer's Voice 관리규정 안내 |
6127 |
7 |
10 |
04.19 |
관리자 |
| 1078 |
나이 30살, 초임사관으로 재 지원하는 것에 대하여 의견이 궁금합니다. |
146 |
4 |
1 |
06.20 |
(129.64) |
| 1077 |
필리핀 |
462 |
8 |
5 |
06.15 |
(17.171) |
| 1076 |
외국에서 처음 승선하는데 보통 얼마 챙겨가시는지 궁금합니다. |
509 |
5 |
4 |
06.11 |
(186.17) |
| 1075 |
부식비는 하한선이 없나요? |
561 |
9 |
6 |
06.06 |
(90.47) |
| 1074 |
올해 지거국 졸업하는 만25세 대학생입니다. |
730 |
7 |
3 |
06.01 |
(158.200) |
| 1073 |
해기사 및 비 전공자들의 해운시장 해운관련 규제 대응 요원 육성방안 |
673 |
6 |
10 |
05.28 |
(235.229) |
| 1072 |
부경대 기계시스텡공학과 |
519 |
7 |
5 |
05.27 |
(216.178) |
| 1071 |
오폴 3급 5급 고민입니다. |
414 |
6 |
1 |
05.24 |
(70.92) |
| 1070 |
오폴 출신 항해사도 해외 대형선사 취업 잘 되나요? |
581 |
5 |
0 |
05.24 |
(225.135) |
| 1069 |
외항선 비과세 500만원 |
761 |
3 |
7 |
05.21 |
(93.88) |
| 1068 |
오션폴리텍과 한해대 편입 고민입니다. |
484 |
7 |
4 |
05.19 |
(71.37) |
| 1067 |
만 33세 오션폴리텍 3급 기관사 과정 준비 해보려고 합니다 |
374 |
9 |
1 |
05.18 |
(212.58) |
| 1066 |
49살에 오션폴리텍 입학하면 진로가? |
652 |
15 |
2 |
05.17 |
(72.5) |
| 1065 |
장금 요새 vlcc시장 전세계 싹슬이인데 하이닉스처럼 성과급 없냐? |
745 |
7 |
2 |
05.15 |
(95.87) |
| 1064 |
승선생활 마친후 해기사들의 취업 로딩마스터 어때요 ? |
801 |
6 |
4 |
05.11 |
(183.29) |
| 1063 |
선주들이 한국선원을 거부하는 이유 |
1330 |
4 |
12 |
05.08 |
(208.44) |
| 1062 |
아직도 구인란에 VSAT 전 선박 설치를 자랑스럽게 올리는 선사가 많냐? |
853 |
7 |
2 |
05.05 |
(147.38) |
| 1061 |
대 윌헴슨 스타링크 무제한 |
1119 |
5 |
4 |
05.02 |
(109.214) |
| 1060 |
30살 오션폴리텍 지원 고민입니다. |
903 |
10 |
2 |
04.30 |
(6.28) |
| 1059 |
해양대학교 취업난에 대한 사견 |
1870 |
18 |
31 |
04.27 |
(208.44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