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
제목 |
출처 |
등록일 |
댓글 |
조회 |
5830 |
볼티모어항 다리 2.6km 선박충돌로 봉괴 - 항만 폐쇄 |
KBS |
2024-03-27 |
0 |
440 |
5829 |
오플3급 항해 VS 기관 나의 선택은? |
기관장 |
2024-03-25 |
0 |
734 |
5828 |
카타르 LNG 근무하는 한국인 일기사 |
VitaminSea |
2024-03-22 |
0 |
1402 |
5827 |
24년 3월경 동남아행 원양어선 탄 2항사 |
ㅍㅎㅈ |
2024-03-22 |
1 |
1321 |
5826 |
솔직인터뷰 - 여자는 외제차타고 남자는 배타고 |
문화다이소 |
2024-03-21 |
0 |
1635 |
5825 |
세상에서 가장 큰 크루즈 브릿지 포함 내부 들여다 보기 |
Supercar Blondie |
2024-03-14 |
0 |
2627 |
5824 |
ISGOTT 6th Edition pdf로 가지고 계시분 공유 부탁드립니다. |
SEASKY |
2024-03-12 |
2 |
2631 |
5823 |
LNG 항해사의 바다위 이야기 |
로황TV |
2024-03-08 |
0 |
2887 |
5822 |
예인선항해사 -기관실실 작동부터 출항작업까지 |
학이의 일기 |
2024-03-07 |
0 |
2958 |
5821 |
발전기 피스톤 오버홀 |
승선중이상무 |
2024-02-28 |
0 |
4377 |
5820 |
싱가폴 벙커링 |
승선중이상무 |
2024-02-28 |
0 |
2969 |
5819 |
씨넷 최근 한달 접속자별 국내 및 해외 지역 분포 |
씨넷관리자 |
2024-02-26 |
0 |
3113 |
5818 |
전 세계 0.1%라는 여성 화물선 항해사 본인 등판 |
유퀴즈온더블럭 |
2024-02-22 |
0 |
3320 |
5817 |
A DAY IN MY LIFE AT SEA - FEMALE SEAFARER |
DebbieDunu |
2024-02-22 |
0 |
2961 |
5816 |
롱디의 끝판왕 항해사 부부 |
셀리의마린잡인터뷰 |
2024-02-15 |
0 |
2925 |
5815 |
선박 내 의약품 최신화하여 선원 건강 지킨다 |
선원정책과 |
2024-02-14 |
0 |
2915 |
5814 |
진짜 현직 이야기 |
HMM |
2024-02-14 |
0 |
2683 |
5813 |
7천600명 수용 세계 최대 크루즈선 첫 출항 |
연합뉴스+TIB |
2024-01-29 |
0 |
4935 |
5812 |
강청뱃놈-이멀젼슈트 |
홍군기획 |
2024-01-29 |
0 |
3712 |
5811 |
기관장님 연애특강 |
셀리의 마린잡인터뷰 |
2024-01-27 |
0 |
4224 |
5810 |
First Black Woman Captain of a Cruise Ship |
Heritage |
2024-01-26 |
0 |
3940 |
5809 |
the UAE's first female ship captain Sahar Al Rasti |
DubaiOne |
2024-01-26 |
0 |
3708 |
5808 |
Chief Engineer daily life |
Chief MAKOi |
2024-01-26 |
0 |
846 |
5807 |
2030 청년들과 함께 바다 정책을 펼쳐 |
해수부데이터전략팀 |
2024-01-25 |
0 |
1086 |
5806 |
선원대표와 첫 상견례, 선원복지 등 현안논의 |
해수부선원정책과 |
2024-01-25 |
0 |
669 |
5805 |
아빠는 선장님, 나는 항해사 |
해삐히뽀 |
2024-01-23 |
0 |
1106 |
5804 |
배타지마 vs 배는 계속타라 |
유답생 |
2024-01-23 |
0 |
1028 |
5803 |
선박기관사 생생 자격증 후기 |
문화다이소 |
2024-01-19 |
0 |
1894 |
5802 |
실항사 실기사 실습고과 잘 받는 방법 |
chiefengineer38 |
2024-01-18 |
0 |
1730 |
5801 |
Salary of a Captain in Merchant Navy - 관리회사보다는 owner선사 |
MerchantNavy |
2024-01-17 |
0 |
19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