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159 |
바다의 제국 |
KBS |
2025-07-14 |
0 |
104 |
6158 |
부산항 Anchoring |
취재대행소 왱 |
2025-07-12 |
0 |
146 |
6157 |
필리핀 DMW Advisory 21, 2025 내용 요약 |
CTI 유재필 |
2025-07-11 |
0 |
94 |
6156 |
Red Sea attacks: 선원 보호를 요청하는 해운 업계 |
CTI 유재필 |
2025-07-11 |
0 |
98 |
6155 |
홍해에서 후티공격 받은 선박 침몰 생중계 |
YTN |
2025-07-10 |
0 |
149 |
6154 |
홍해 지나던 화물선 공격 받아…후티 반군 소행 추정 |
MTN |
2025-07-07 |
0 |
103 |
6153 |
청년해기사 왜 승선 기피하나? |
코리아쉬핑가제트 |
2025-07-07 |
0 |
202 |
6152 |
AMSA: 당직 및 선원 승무 기준 |
CTI 유재필 |
2025-07-04 |
0 |
154 |
6151 |
해사대학 |
부기튜브 |
2025-07-04 |
0 |
162 |
6150 |
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STCW 규정 |
CTI 유재필 |
2025-07-03 |
0 |
166 |
6149 |
아래 GARD 보고서 관련 그래프 사진 3장 |
CTI 유재필 |
2025-07-03 |
0 |
71 |
6148 |
스타링크 / 선박전용 외장하드 디빅스 안내 |
마린서비스 |
2025-07-02 |
0 |
126 |
6147 |
보험사 Gard의 2024년 선원 사망 사고 분석 보고서 |
Gard |
2025-07-01 |
0 |
111 |
6146 |
Global Maritime Forum - Diversity at Sea Report 선내 괴롭힘 실태 |
CTI 유재필 |
2025-06-27 |
0 |
152 |
6145 |
자동차 전용선 화재 후 침몰 |
뉴스1 |
2025-06-26 |
0 |
179 |
6144 |
Sailors' Society - 선상 괴롭힘 실태 보고서 |
CTI 유재필 |
2025-06-25 |
0 |
184 |
6143 |
선원 복지 관련 규정 - 최근의 흐름 |
CTI 유재필 |
2025-06-24 |
0 |
231 |
6142 |
선박조리사로 일해보려 합니다. |
김명수 |
2025-06-23 |
0 |
162 |
6141 |
MSC Elsa 3 컨테이너선 침몰 사고 |
HansIndia |
2025-06-17 |
0 |
323 |
6140 |
30살에 요트 창업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 |
샐리 |
2025-06-16 |
0 |
238 |
6139 |
NorthStandard: Seven tips to think about crew retention |
CTI 유재필 |
2025-06-16 |
0 |
97 |
6138 |
West P&I Club: 선원들의 과로위험이 고조됨 |
CTI 유재필 |
2025-06-16 |
0 |
127 |
6137 |
DNV: CCS의 전환점이 도래함 |
CTI 유재필 |
2025-06-16 |
0 |
111 |
6136 |
씨넷 어플 다운로드 |
해사 |
2025-06-12 |
1 |
162 |
6135 |
현직항해사가 후배에게 해주고 싶은 얘기 |
HMM C/O |
2025-06-08 |
0 |
397 |
6134 |
알래스카 인근 화재 선박 모닝 미다스구조 작업 진행 중 |
APNews |
2025-06-07 |
0 |
315 |
6133 |
DNV의 ‘2024-2014 해양 안전 동향 – 미래 위험 대비’ 보고서 요약 |
CTI 유재필 |
2025-06-05 |
0 |
122 |
6132 |
연구: 선원들은 피로, 불안, 의료 접근 부족을 호소 |
CTI 유재필 |
2025-06-05 |
0 |
132 |
6131 |
M/V DALI 교량 충돌 사고 당시 VDR 녹취록에 나타난 상황 요약 |
CTI 유재필 |
2025-06-05 |
0 |
161 |
6130 |
2024년 역사적으로 가장 낮은 선박손실 및 새로운 지정학적 리스크 증가 |
ReinsuranceNews |
2025-06-05 |
0 |
77 |